배너 닫기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어버이날 기념 식료품 지원-

등록일 2022년05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타임프스트 김백천 기자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본부장 박창기)는 6일, 어버이날 기념 먹거리를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김소영)을 통해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어르신이 선호하는 사골곰탕, 황태 껍질 부각, 김 등으로 구성되어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소외된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는 ‘모두가 함께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든다.’라는 사회공헌 이념 아래, 2016년부터 현재까지 7년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저소득층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지속적인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으로 노인복지증진 활성화 및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이와 관련하여, 그 동안의 사회 활동을 인정받아 6일에 진행된 제50회 어버이날 기념 유공자 포상식에서 춘천 시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강원본부 박창기 본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와 공경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직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만한 꾸러미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날씨처럼 항상 어르신들을 응원하겠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김소영 관장은 “매년 가정의 달이 되면 항상 먼저 손을 내밀어 어르신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임직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특히나 영양까지 고려한 식료품 꾸러미에 많은 어르신이 좋아하실 거 같다. 전해주신 마음은 어르신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하루가 아닌, 365일 어버이날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여, 총 1,100명의 어르신께 2,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

 

 

[행사요약]

1. 사 업 명 :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어버이날 기념 15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2. 일 시 : 2022년 5월 6일(금)

3. 내 용 : 한국전력공사 강원본부, 어버이날 기념 15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4. 장 소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