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12월 신규 런칭 ‘국민샵’- (사)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 후원기업 가입 및 독도사랑 업무협약 체결 “독도상품 온라인 유통 판로 개척에 함께 할 것”

등록일 2021년12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타임포스트 김백천 기자

 

12월 1일 신규 런칭한 디앤에스그룹의 자회사인 ㈜국민샵 (대표이사 김경식)이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와 독도상품 온라인 유통 판로 개척과 독도사랑 홍보 동참을 위하여 함께한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독도사랑 기업회원가입 ▲국민샵 내 독도 기획관 운영 ▲굿즈 상품 런칭 ▲매월 매출 수익금의 일부 기부 ▲울릉도·독도 물품 지원 등을 실천할 계획이다.

 

 

국민샵은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독도 상품들의 유통을 위하여 몰 내 독도 특별기획관을 운영 및 지원함으로써 독도사랑을 실천한다.

 

 

‘온 국민이 누릴 수 있는 샵’이라는 모토를 걸고 문을 연 ㈜국민샵은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멀티브랜드 샵으로, 독도 기획관, 뷰티, 식품, 펫제품, 건강기능식품등을 주 품목으로 한다.

 

 

김경식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의 영토를 모르면 지켜내지 못한다. 국민샵은 국내를 넘어서는 수출기업을 목표로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함께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이며,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알리기 위해 애쓰고 계신 애국 기업들을 위한 상생의 독도 장터를 12월 1일부터 마련하여 차츰 브랜드업체를 입점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고 수익금 일부는 독도사랑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수일 홍보국장은 “독도를 사랑하는 후원기업들의 독도 제품과 국민샵과의 콜라보가 기대된다.

독도 상품들은 출시는 이어지고 있지만 유통 판로에 있어서 에로 사항이 많았다. 본부는 후원기업들과 보다 많은 온라인 유통망을 만들어 좋은 독도 상품들이 생활속에 퍼져나갈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국민샵 독도 기획관에 입점을 원하시는 기업들은 본부 사무국 (02-521-4900)에서 안내 받으면 된다.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