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낚시 브랜드 ‘이그나프 (EGNAF)’(사)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독도사랑업무협약 체결

‘낚시의 천국 울릉도에서 독도사랑 실천’

등록일 2021년10월0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와 신규 런칭 낚시 브랜드 이그나프(EGNAF) (대표이사 김영욱)와 독도사랑 기업회원 가입 및 업무협약식을 지난 5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서 이그나프는

▲독도기업회원가입 ▲독도사랑 홍보 사업 동참 ▲독도상품 런칭 ▲울릉도 낚시대회 개최 ▲전 임직원 독도사랑 동참등의 협약을 통해 독도사랑을 실천하게 된다.

 

이그나프(EGNAF)는 순수 국내 토탈 낚시브랜드가 전무한 한국 시장에서 출사표를 던진 국내 토종브랜드로, 기술력만을 강조하던 낚시 브랜드 시장에 트렌디한 핏과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전문 낚시는 물론 일상과 여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도 함께 만족할 수 있는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최상의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며 ‘이번 독도사랑 운동본부와 함께 하는 협약식과 콜라보 활동이 선한 영향력이 되어 퍼져나가기를 기대하며, 낚시의 성지인 울릉도에서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변화무쌍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이용자에 최적화된 핏을 제공하는 피싱 의류와 다양한 용품들을 필두로 민물 낚시와 캠핑제품까지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시장을 기반으로 인지도를 쌓은 뒤, 세계시장에도 진출하여 국내 토종 피싱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릴 전망이다. 

독도사랑운동본부와 첫번째 콜라보 제품으로는 편광선글라스를 기획중이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인만큼 귀추가 주목된다.

 


타임포스트 김백천 기자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