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멘사 출신 하연주, 사업가와 6월 결혼,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만나

등록일 2021년04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하연주가 결혼한다.

하연주는 1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또한 1일 소속사 관계자는 "하연주가 6월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결혼 소식을 전한 하연주의 예비 신랑의 나이와 직업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 없다
 

결혼을 발표한 하연주의 남편이 네티즌들 사이 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하연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미스트롯' 출신 트로트 가수 김나희는 "여신 같은 웨딩 화보가 진짜였네"라며 "너무 축하드린다"고 인사했다.
 
오상진과 이종혁도 "축하한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외에도 미스코리아 출신 조세휘, 기업인 김한균 등이 하연주의 결혼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다.
 

그동안 나를 응원해 주고 아껴 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이어 "나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준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한다.

 

항상 건강 유의하길 바라고 늘 행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연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이며, 두 사람은 지난해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연주는 1987년생으로 2008년 MBC 드라마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불굴의 차여사', '굿바이 미스터 블랙', 영화 ‘수상한 그녀’, '더파일',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 '정글의 법칙' 등에서 활약했다.

 

IQ 156인 멘사 회원으로 영어와 중국어, 고대 그리스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하 하연주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하연주입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드림.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