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오또맘 아찔한 섹시美, 시원한 각선미 자랑

등록일 2021년02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스타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실물을 짐작케하는 완벽 몸매를 다시한번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87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완벽한 자태를 뽐냈다.

 

오또맘은 25일 자신의 SNS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오또맘은 짧은 길이의 실내 가운을 걸친 채 바닷가 앞 창가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푸르른 하늘과 바다색이 파란색 모노키니를 입은 오또맘의 모습은 너무나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있어 마치 하나인듯 착각에 들게 만들었다.

 

이어 “실키한 소재로 미끄러울 정도로 굉장히 부드러워요. 고급스러워요”라고 자랑했다.

 

오또맘은 전날에도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복을 입은 사진을 올려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누리꾼들은 “힐링된다” “바다와 오또맘이 너무 잘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또맘은 운동을 통해 다져진 멋진 몸매를 강조하는 사진을 올리며 SNS스타로 발돋움했다.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는 ‘탈 아시안급’ 몸매로 누리꾼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대학시절 무용을 전공하고, 걸그룹 연습생 생활도 거친 것으로 알려졌다.
 

아무나 만들 수 없는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글래머러스한 굴곡진 그의 몸매와 빛나는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기에 충분했다.



특히 오또맘은 한줌 허리보다 두 배인 엉덩이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오또맘은 "지금 친구하구 운동 끝나구 밥먹으로 왔다"며 "점심 맛있게 드세요"라고 인사를 전하며 글을 마쳤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진 너무 청량하네요", "우리 오또맘님 몸매에 아침부터 심쿵하고 갑니다", "갤러리에 전시해야 할 거 같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제 스트레스가 날아가네요", "레전드급 몸매와 전형적인 베이글. 연예계 진출 하셔야 하는거 아닌지요"라면서 그의 외모에 찬사를 보냈다.




오또맘과 인연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미녀 작가 야옹이는 "와. 진짜 수영복 사진은 언니가 최고, 세계최고"라며 감탄했다.

한편 오또맘은 1989년생으로 본명은 오태화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88만여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7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인기 인플루언서인 그는 운동, 식단 등 자기관리 비법을 공유하며 사랑받고 있다

 

최정훈기자 choichina@naver.com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