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생활의 달인' 히피펌 달인 삥미용실 화제가 되는 이유?…뿌리까지 탱글탱글 볼륨

등록일 2021년02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생활의 달인'에 히피펌의 달인 삥미용실이 등장하면서 히피펌 시술 가격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5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히피펌의 성지' 삥미용실을 찾아 히피펌의 달인을 소개했다.

히피펌 달인은 리듬감 넘친 손짓으로 롤을 두피 끝까지 말아 탱글탱글한 컬을 완성했다.


달인이 운영하는 삥미용실은 입소문을 타고 SNS에서 '히피펌의 성지'로 유명세를 얻었다.


손님들은 "이곳은 히피 펌의 성지다", "히피 펌의 원조다"라며 극찬했다.


히피펌 달인은 "진짜 열심히 했다.

 

다른 게 하고 싶어질 때도 이 파마에 대해서 더 많이 했었고 1등 돼야 한다는 생각으로 밤낮없이 했다"고 그동안 기울인 노력을 설명했다.

달인은 손님이 자리에 앉자 파마약을 도포한 뒤 머리를 돌돌 말아 천장과 연결된 줄에 고정했다.

 

머리에 볼륨감을 주고 파마약이 더 잘 흡수되도록 하는 달인만의 방법이었다.

달인은 로트를 말 때 머리카락을 쭉 잡아당긴 다음 자신만의 리듬에 맞춰 로트를 돌돌 돌려 감았다.

또 머리카락을 한 줄씩 마치 낙지호롱처럼 로트에 감아 뿌리부터 컬이 나오도록 했다.

 

달인은 "몸으로 해야한다. 팔로만 하면 팔이 너무 아프다.

 

몸의 반동을 이용해서 해야한다"라며 "트위스트 방식이라고 이렇게 해야 뿌리에서부터 컬이 나온다"라고 귀뜸했다.

 


 

직접 고안한 부채 선풍기, 드라이기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파마를 완성한다고 한다.

열을 골고루 머리에 쐬어주는 것 역시 달인이 사용하는 히피펌 기술이라고 하는데.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히피펌 달인(김보라-男/42세/경력 22년)이 갖고 있는 기술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했다.
 

이날 '생활의 달인'에 나온 삥미용실은 서울 마포구 독막로 28에 위치해 있다.

 

삥미용실 가격은 기본 25만원으로, 하루에 두 명의 손님만 예약 가능하다.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으로 가능하나 삥미용실 측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당분간 예약 안 받는다"고 알렸다.

 

타임포스트 timepost.co.kr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