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김영찬 연봉 얼마?..이예림♥김영찬 진짜 하반기 결혼 "이경규 사위 맘에 들어"

등록일 2021년01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남FC 소속 축구선수 김영찬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김영찬, 김영찬 연봉, 이예림 등이 실시간 검색어 랭킹 상위권에 등장했다.

 

이경규의 딸 이예림과 김영찬은 2017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이경규는 한 매체를 통해 "올해 하반기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예비사위 김영찬에 대해 "축구도 잘하고 성실해 마음에 쏙 든다"라고 애정을 표했다.  
 
이예림은 지난 2015년 SBS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배우로 본격 데뷔, 예능 '예림이네 만물트럭'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미스콤플렉스'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슈의 시작은 전날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이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방송인 이경규가 딸 이예림과 공개연애 중인 김영찬의 결혼을 뜻하는 반응을 보인 것. 이후 포털사이트에는 세 사람 모두의 이름이 오르내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김영찬의 연봉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 하지만 김영찬의 연봉은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다.

이날 방송에서 이경규는 신년을 맞아 점괘를 뽑았다.

 

그가 뽑은 그림에는 신랑 신부의 모습이 있었고, 이를 본 이경규는 놀라지 않은 척 웃었지만 행동에서 어색함이 묻어나왔다.

이수근은 웃으며 “왜 이런 깃발이 나왔지. 집안사람 중에 올해 좋은 소식이 있겠네”라고 말했고 서장훈도 “누가 있나 본데? 예림이 결혼하나 보다”라고 분위기를 띄웠다.

 

이에 이경규는 “이야. 여기 진짜 용하네. 내가 하는 건 아니고”라며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경규가 방송에서 딸의 남자친구 김영찬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8년 JTBC 예능 프로그램 ‘한 끼 줍쇼’에서 K리그를 사랑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느냐는 질문에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지난 7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2’에서도 “예림이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라 이동국을 잘 안다”고 말했었다.

김영찬에 대한 각별한 애정도 드러냈었다.

 

그는 과거에 “아들이 있으면 축구선수를 시키고 싶었다”며 “딸 남자친구가 축구선수라 딸과 축구선수 아들을 동시에 얻었다”고 기뻐했다.

 

또 “절대 안 헤어졌으면 좋겠다”며 두 사람의 미래를 적극적으로 응원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