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김호중 스페셜 트랙 ‘살았소’ 가사 공개…군 입대전 10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등록일 2020년09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트바로티' 김호중이 남다른 팬 사랑을 뽐내고 있다.

 

가수 김호중이 입대 전 마지막 공식 스케줄로 음악예능 '파트너'에 출연한다.

 

가수 김호중이 ‘살았소’의 가사를 공개,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하고 있다.

9일 김호중 공식 팬카페를 통해 스페셜 트랙인 ‘살았소’의 가사가 공개됐다.

 

‘살았소’는 지난 5일 공개된 첫 정규앨범 ‘우리家’에 포함되지 않은 스페셜 트랙으로, 김호중을 노래할 수 있고 버틸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특히 제목만으로도 감동을 안기는 건 물론, ‘당신 덕분에 난 살았소.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감사해.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내가 살았소’라는 가사는 팬들에게 깊은 감동도 선사하고 있다.

 

소속사는 "앞서 군 입대로 인해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할 것을 말씀드렸으나, 오래전부터 준비해왔던 촬영이었고 SBS Plus 측에 피해를 주는 부분 역시 고려해야 했다"면서 "또한 김호중처럼 가수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참가자들을 위해서라도 출연해야겠다고 생각해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호중은 군 입대 전까지 성심성의껏 촬영을 마치고 10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파트너'는 가수가 여러 명의 지원자 중 듀엣 파트너를 찾는 음악 예능이다. 김호중이 첫 시즌의 게스트로 출격해 듀엣 파트너 찾기에 나선다.

 


 

앞서 김호중은 ‘우리家’를 통해 다양한 히스토리가 담긴 풍성한 15개 트랙으로 전 세대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했고, 더블 타이틀 ‘만개’와 ‘우산이 없어요’는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트바로티’의 저력까지 뽐낸 바 있다.


녹음 현장과 인터뷰가 담긴 메이킹 영상 속 김호중은 시그니처 손동작과 함께 밝은 인사를 건네는가 하면, "'살았소'는 내가 들을 때부터 너무나 와 닿았던 곡이자, 내가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곡이라 생각했다"며 '살았소'를 소개했다.

"노래가 진짜 좋다"고 감탄을 멈추지 못한 김호중은 "많은 분들에게 내가 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담긴 곡이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손 하트도 잊지 않았다.

제목만으로도 팬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살았소'를 통해 김호중은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건넬 예정이다.

김호중의 ‘살았소’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