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동방신기,최강창민, 9월 5일 결혼…"인생 함께 하고픈 사람"

등록일 2020년06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결혼한다.

최강창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SM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소속사 측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최강창민은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전했다. 최강창민은 “교제 중인 여성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어,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주던 윤호 형에게 그리고, 진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보내주신 소속사 관계자분들께도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한다”고 덧붙였다.


'K팝 제왕'으로 17년을 톱 아이돌로 군림했던 최강창민은 단 한 번의 구설수 없이 성실하게 활동하며 좋은 이미지를 쌓았다.

 

그랬던 최강창민은 지난해 여자친구가 있음을 쿨하게 인정하며 데뷔 16년 만에 첫 공개열애를 시작했다.

 

바른 생활과 성실의 아이콘이었던 최강창민은 결혼 발표도 자신의 성격처럼 솔직하고 담백하게, 진심을 담았다.

 

최강창민의 오랜 팬들 역시 축복과 응원으로 결혼을 축하하는 분위기다.

 

가장 이상적으로 결혼을 알린 최강창민을 '아이돌의 결혼 발표의 정석'이라고 불러도 괜찮을 듯하다.

최강창민은 12일 오후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Lysn에 결혼을 알리는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악필이었던 평소와 달리 글자 한 자 한 자 정성스럽게 쓴 편지였다.




이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