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마무 솔라 솔로 데뷔, 삭발로 파격 변신

등록일 2020년04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그룹 마마무 솔라가 삭발 연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 솔라가 삭발로 변신했다.
 
솔로 데뷔를 앞둔 마마무 솔라는 첫 싱글 'SPIT IT OUT' 티저 이미지를 17일 추가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베일을 쓰고 우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였다. 특히 파격적인 삭발 헤어스타일로 화제를 모았다.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라의 싱글은 전반에 걸쳐 솔라의 음악 색깔과 열정이 담겼다. 23일 오후 6시 발매. 

 

아이돌 가수로서 삭발은 매우 이례적고 새로운 시도인 만큼 그 강렬한 임팩트가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솔라는 이번 삭발 콘셉트를 통해 한층 더 당당하고 거침없는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된다.

솔라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통해 앨범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솔라는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스태프들과 함께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준비에 힘쓰는 모습을 공개했다. 

 

솔라는 전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에 해당 티저 촬영 준비과정을 담은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솔로앨범 나오기전에 공개하는 준비과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약 12분 분량이다.

영상 속 솔라는 솔로 앨범 의상과 메이크업, 네일 콘셉트 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스태프들과 장시간 회의를 열어 색상과 방향에 대해 진지하게 논의했다.

 

말미에는 다음 영상의 예고도 공개됐다. 예고 속 솔라는 삭발 연출을 위해 분장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담당자는 "예쁘다.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하면, 청순한 느낌이 날 것 같다"며 솔라의 머리를 만지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와 더불어 솔라는 "노래 하나 만드는 데도 많은 사람들과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 같다.

 

힘들게, 열심히 재밌게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선과정을 선택했다.

 

 

먼저 (준비) 과정들이 나오고, 노래가 나왔을 때 이해하기 쉽게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이 영상을 미리 공개하는 방안으로 추진했다"고 소감을 전해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솔라가 삭발 분장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 다음 영상 예고로 짧게 공개되기도 했다.

 

스태프는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하면 청순할 것 같다"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한편 솔라는 23일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발표하고 데뷔 6년 만에 본격적으로 솔로 데뷔에 나선다.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싱글 앨범으로, 앨범 전반에 걸쳐 솔라의 음악 색깔과 열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을 첫 공개한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