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재은 "저 결혼했어요" 깜짝 발표…남편 신상은 비공개,신혼여행은 몰디브

등록일 2019년11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모델 신재은(28)이 깜짝 결혼했다.

신재은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 재니 결혼. 저는 이제 온전히 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어요"라고 결혼 사실을 팬들에게 알렸다.


당초 신재은이 열애 중인 사실도 공개하지 않았던 까닭에 대다수 팬들이 인지하지 못한 신재은의 깜짝 결혼 발표다.

 

위치태그에 비추었을 때 결혼식은 서울 서초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연 것으로 보인다. 신혼여행은 몰디브로 떠난다. 

신재은은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라며 결혼 발표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까지 이름이 오르자 "세상에 지금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 있네요.

 

축하 많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란 소감을 전했다. 

네티즌들도 신재은의 결혼에 "오늘이 만우절인가?", "축하해요",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재은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직장인 출신 모델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한편, 신재은은 잡지 ‘맥심’ 화보를 비롯해 여러 사진집(화보집) 발간, 뮤직비디오 출연, 아프리카TV 및 트위치 방송, TV 홈쇼핑 방송, 여러 CF 출연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엔 가수 뮤지의 ‘아가씨2’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당시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회사원”이라는 평을 듣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SNS 시작 후 제안을 받은 것이 계기가 되어 모델 일을 시작했다"며 신재은은 "모델 일이 본업의 수입을 넘었다"며 자신의 인기에 대해 "사인해 드릴 때 신기하고 감사하다"고 말한 바 있다. 

 

그녀는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23만 명이 넘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크리에이터로 나서기도 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