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우 김정민 최근 근황,동영상 사건 이후,김정민 나이는?

등록일 2019년10월0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김정민의 최근 근황이 화제다.

 

오랫만에 배우 김정민이 전 남자친구와의 사건 이후 밝은 근황을 공개했다.  

배우 김정민은 여러 곳을 여행하면서 틈틈이 인스타그램에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배우 김정민은 사건 이후 전보다 나아진 얼굴로 팬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더욱 물오른 여신 미모에 핫바디는 더욱 눈길이 간다.

 

그간 간간이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는 김정민은 지난해 동영상 협박으로 인해 전 남자친구와 법정다툼까지 이어가게 됐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누리꾼들은 "김정민 더 예뻐졌네 진짜 팬이었는데", "배우 김정민 정말 더 예뻐졌네", "김정민 완전 모델뺨친다", "김정민 옷 예쁘네 배우로도 활동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정민은 당시 각종 인터뷰를 통해 동영상 협박 사실을 밝혔다.

 

그는 "사람들은 제 법정다툼을 보면서 '10억에 대한 재판'이라 생각하지, '협박에 대한 재판을 한다'고 여기지 않더라"는 점을 지적하면서 "10억이란 돈은 정확히 전 남자친구가 사적 동영상 유포를 빌미로 저에게 요구한 협박금이다.

 

처음엔 3억 원 요구하고 또 3억 원… 점점 불어나 10억 원을 요구했다"라고 밝혔다. 김정민 말에 따르면 동영상을 빌미로 전 남자친구가 김정민에 돈을 요구했고 그 금액이 10억이라는 것이다.

 

김정민은 동영상 협박을 받으면서 대중 반응에 복잡한 심경을 느꼈다면서 "사람들의 오해가 남아있는 악플을 보면서 '대중이 다시 돌아올까?'라는 의구심이 생긴다.

 

'10억'이니 '꽃뱀'이니 말도 안 되지만 연애를 하다가 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린 건 제가 사죄드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재판을 통해 모든 것이 증명됐음에도 자신의 상황이 가혹하다며 토로했다

 


 

배우 김정민은 올해 나이 41세로 전남자친구인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과 법적 싸움을 벌인 바 있다.  

배우 김정민은 지난 2013년 7월부터 커피스미스 대표와 열애, 2017년에 결별했다.  

하지만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은 김정민이 결별을 선언하자 사생활 폭로로 협박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민의 전 남자친구는 "1억을 내놓지 않으면 결혼을 빙자해서 돈을 뜯은 꽃뱀이라고 언론과 소속사에 알려 더는 방송 출연을 못하게 만들겠다"고 협박 문자를 보냈고 이에 김정민은 1억원을 보냈다.  

김정민의 전 남자친구는 이런 방식으로 600만원과 가전제품, 명품의류 등을 받아낸 정황이 공개됐다.  

이에 재판부에서는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 씨에게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12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  

배우 김정민은 2003년 드라마 `반올림1`으로 데뷔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과 뷰티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면서 만능 엔터테인먼트로 주목받았다.  

 

이 사건으로 1년 4개월 간 강제 휴식을 취하게 된 김정민은 지난 9월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방송에 복귀했고 "제가 다시 일어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지난 8월 대만 뷰티프로그램 '오, 마이 비너스'에 출연해서도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진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