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에이블리 싹쓸이 세일, 18일 빵원퀴즈 맞추면 쇼핑지원금 100만원 등 제공

등록일 2019년09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에이블리 싹쓸이 세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에이블리는 9월 16일 오전 10시부터 9월 19일까지 4일간 ‘에이블리 싹쓸이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블리 싹쓸이 세일은 에이블리 앱 내 전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명절맞이 특별 세일이다. 

 

에이블리 싹쓸이 세일과 관련된 빵원퀴즈의 정답이 공개됐다.

17일 저녁 8시에 출제된 첫번째 퀴즈는 "에이블리는 수천 개의 마켓을 모아 놓은 마켓모음앱입니다."으로 정답은 "에이블리 마켓모음앱"이다.

에이블리는 초보 창업자들의 맞춤솔루션으로, 수수료 없이, 그외 다른 업무까지 처리해주는 셀럽마켓모음 앱이다.

두번째 퀴즈는 "에이블리에서 진행중인 싹쓸이 세일은 최대 몇% 세일일까요?"로 정답은 "77"이다.


빵원퀴즈의 정답을 맞힐 경우 'LG 트롬 스타일러' '쇼핑 지원금 100만원' '맥북'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더불어 에이블리 싹쓸이 세일 행보는 19일까지 이어지는데 무려 칠십퍼센트 다운된 금액으로 내것으로 만들수 있게 된다.

이와 더불어 시중에서 사는 가격보다 일부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들도 즐비하다.

선선한 가을을 대비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제품인 만큼 더욱 여심들이 분주한 모양새다.

실제 현재 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제품이 즐비해 여심을 더더욱 사로 잡고 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