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스트롯 "김소유,13일 추석날,국방FM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 날’ 출연

등록일 2019년09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타임포스트 김백천 기자]

 

16일 신곡발표 예정인 트롯가수 김소유 국방FM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 날’ 출연

 

국방FM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 날’은 추석을 맞아 국방FM Friends와 함께하는 특집 방송 ‘트로트 대잔치’를 11일~13일 3일간 선보인다.

 

그 중 13일 추석날 아침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트롯가수 ‘사당동 떡집 딸’ 김소유가 전국 각지의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홍보대사’ 이자 쭉쭉 뻗는 가창력의 주인공인 김소유는 20대 트로트 가수의 활력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김소현 담당PD는 “가수들의 흥 폭발 라이브에 이어서 국방FM Friends와 트로트 가수의 ‘노래 이어 부르기’ 컬래버레이션 미션이 펼쳐지는데 청취자들의 끼와 센스가 가수 못지않아서 방송을 듣는 청취자들이 배꼽을 잡고 웃는 재미난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소유는 16일 신곡 2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숫자 인생’ ‘별 아래 산다’ 두 신곡은 판소리로 다져진 목소리에 트로트에 걸맞는 특유의 음색으로 공감대 만점인 내용 있는 가사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당일 12시에 음원이 발표되고, 오후5시 강남에서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무료 좌석 신청은 엄청난 호응속에 10일 자정으로 마감한다.

 

네이버 팬카페에 가입만 하면 무료 좌석 티켓을 얻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것은 https://cafe.naver.com/kimsoyou 에서 알 수 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