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미스트롯’가수 김소유,(사)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 위촉

등록일 2019년09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타임포스트=김백천 기자]

 

‘미스트롯’가수 김소유가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에 위촉 되었다.

 

‘사당동 떡집 딸’로 자신을 소개하는 소박함에 판소리를 기초로 한 발성과 가창력은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소리바다 소속의 소유양은 이미 전국노래자랑, 아침마당, 가요무대 등을 통해 트로트의 매력을 대중에게 널리 알린 가수이다.

 

최근 방송된 ‘미스트롯’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 소유는 향후 독도지킴이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전 국민에게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사)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지킴이 홍보대사는 2008 베이징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최민호, 농구스타 양희승, 가수 배기성, 신비, 탤런트 이영범, 배우 백봉기, 개그맨 졸탄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 김형인등 방송 및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차장은 “전 국민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소유 가수의 독도사랑 동참에 감사드리며, 향후 독도사랑 전파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김소유 양의 네이버 팬카페 주소는 https://cafe.naver.com/kimsoyou 이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