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강다니엘-트와이스 지효 열애설,양측 소속사 확인중

등록일 2019년08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23)과 그룹 '트와이스' 지효(22)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연예 미디어 '디스패치'는 강다니엘과 지효의 한남동 데이트를 단독으로 포착했다며 5일 이렇게 밝혔다.

 

강다니엘과 지효의 한남동 데이트를 단독으로 포착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시작했다"며 "둘은 UN빌리지 밖을 벗어나지 않았다.

 

비밀 장소는 강다니엘의 한남동 집이고, 지효가 자신의 벤츠로 움직였다.

 

트와이스는 숙소 생활을 하고 있어 강다니엘 집이 데이트 장소로 적합했다"고 전했다. 

또 "둘은 바쁜 일정을 쪼개 만남을 이어갔다. 강다니엘은 솔로 앨범을 준비했고, 트와이스는 월드투어 중이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둘은 이미 '트와이스' 내에선 공식 커플이다. 실제로 지효는 다른 멤버의 차를 타고 강다니엘 집에 가기도 했다.

 

그 멤버가 다시 픽업까지 했다"고 전했다.
 

그룹 트와이스의 지효와 강다니엘의 열애설 보도가 나온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강다니엘은 지난해 신드롬을 일으킨 워너원에서 센터를 맡은 톱 아이돌이다.

 

워너원을 결성시킨 케이블 음악 채널 엠넷의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최근 솔로 앨범을 내고 홀로서기를 했다. 지효는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해외 투어 일정에 집중하고 있다

 

지효는 국내 톱 걸그룹인 트와이스에서 리더를 맡고 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