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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린유산균이 뭐길래?..다이어트 효과 ↑,이상적인 복용 방법은?

등록일 2019년06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롤린유산균에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유산균 중에서도 프롤린유산균은 이른바 '착한 유산균'의 힘을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지난 5월 방송된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하우스'에서 안세경 셰프는 프롤린유산균에 들어있는 '프롤린'에 대해 "식물이

 

해충이나 외부 스트레스 요인에서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분비하기 위한 아미노산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프롤린유산균은 일반 유산균보다 위산과 담즙에서 생존율이 높아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은 것으로 드러났다.

 

유산균 제품 중 프롤린유산균이 첨가된 제품을 통해 섭취할 수 있으며 아스파라거스, 콩, 달걀, 아보카도 등을 통해 자연적
 
으로 섭취할 수도 있다. 
 
하지만 유산균은 유익균을 방해하는 항생제와 함께 먹지 말아야 한다.
 
만약 항생제를 먹어야 한다면 항생제를 먼저 먹고 30분 정도 지난 뒤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유산균이 위산에 죽기도 해 위산이 적은 때에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아침 공복 시간이 권장 시간이다. 
 

 식물이 해충 등 외부 스트레스 요인에 맞서면서 분비되는 프롤린 아미노산을 첨가한 프롤린유산균은 생존율이 그야말로

 

독보적이다.

 

실제 농촌진흥청 연구 결과에 따르면 프롤린유산균을 주입한 유산균의 경우 일반 유산균의 2~4배 높은 내산성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산과 담즙 속에서도 높은 생존율로 장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노릴 수 있는 셈이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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