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 女배우 한지성,네티즌 추모 물결

등록일 2019년05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공항고속도로에서 차를 정차한 후 밖에 나왔다가 차량에 연이어 치여 숨진 20대 여성이 배우 한지성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배우 한지성이 결혼 두 달만에 교통사고로 사망한 사실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향년 28세.  


8일 티브데일리는 지난 6일 오전 3시52분쯤 경기 김포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택시와 올란도 차량에 치여 숨진 여성 A씨(28)가 배우 한지성이라고 보도했다.

경찰 조사에 따르면 숨진 한지성은 남편이 소변이 마렵다며 차를 세웠고, 차량을 정차한 후 밖으로 나왔다.

 

밖으로 나온 한지성은 1차로 택시에 치였고, 이후 2차로 SUV 차량에 부딪혔다.

 

택시와 SUV에 연이어 치인 그는 결국 사망했다.

 

당시 한지성은 고속도로 편도 3차로 중 2차로에 자신의 벤츠 C200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갔다가 사고를 당했다.

 

한편 경찰은 차량 블랙박스를 확인한 결과 한지성은 남편이 하차하고 10여 초 뒤 운전석에서 내려 차량 트렁크 쪽으로 걸어갔고, 몸을 1∼2차례 숙이고 좌우로 비트는 행동을 한 직후 사고를 당했다. 


한지성의 남편 B씨는 경찰 조사에서 "인근 화단에서 볼일을 보고 차량에 돌아오니 사고가 발생했다"며 "하지만 왜 갓길이 아닌 도로 가운데 차로(2차로)에 차를 세웠는지는 모르겠다"고 진술했다. 


한지성의 최측근은 한 매체를 통해 "한지성씨가 안타까운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멋진 배우였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였는데 갑작스럽게 사망해 안타깝다. 유족들 역시 비통한 심정으로 빈소를 차렸다"라며 애도의 뜻을 표했다.

 

지난 2010년 여성 4인조 그룹 비돌스(B.Dolls)로 데뷔한 한지성은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해피시스터즈', 영화 '원펀치' 등에 출연했다.
 

특히 지난 3월 9일 결혼식을 올린 한지성은 결혼 2달만에 참변을 당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현재 한지성의 SNS에는 추모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사건사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