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아디다스 깔깔이 20%할인,정식 명칭은 '퀼팅 자켓'

등록일 2019년03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디다스 깔깔이' 공식 온라인 매장서 20% 할인

-군대서 입는 '깔깔이' 방상내피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화제


 

일명 ‘아디다스 깔깔이’로 불리는 아디다스 SST 퀼팅 재킷이 할인 판매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다.

 

정식 명칭은 'SST 퀄팅 재킷'인데 최근 배우 윤균상 등이 방송에 출연하면서 입고 나와 관심을 모은바 있다.

 

20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는 현재 SST 퀄팅 재킷을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정가 15만9000원짜리를 할인해 12만7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아디다스 깔깔이'가 등장했다. 

 

이 제품이 아디다스 깔깔이로 불리는 이유는 군대에서 입는 방상내피와 비슷한 디자인이기 때문이다.

 

 보온성이 뛰어나 군인들이 즐겨입는 방상내피는 군대 내에서 ‘깔깔이’라는 은어로 통용된다.

 

아디다스 깔깔이의 정식 명칭은 아디다스 'SST 퀼팅 자켓'이다. 


 

레트로룩에서 영감을 얻은 편안한 자켓으로 패딩처리된 퀼트 구조라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스트라이프와 트레포일 로고 자수가 아디다스 스그니처 디테일을 더해주고 평직 소재가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군대에서 입는 방상내피는 광택이 있는 황토색이지만, 아디다스 SST 퀼팅 재킷은 검정, 파랑, 초록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목과 소매에 밴딩 처리를 해 보온성을 높이고, 팔 부위에는 아디다스 특유의 ‘삼선’ 디자인을 적용했다.


현재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SST 퀼팅 자켓'을 정가 15만9000원에서 12만7200원으로 할인 중이다.

 

색상은 블랙(검정), 블루(파랑), 그린(민트) 등이 있다.

 

한편 최근 유명 배우 등이 방송에서 이른바 '깔깔이' 패션을 선보여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