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상화·강남 열애설,타임포스트 보도,온라인 관심급증

등록일 2019년03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상화와 강남의 열애설로 16일 주말을 뜨겁게 달구고있다.

 

이에 이상화의 최근 사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임포스트는 3월 16일 강남, 이상화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는 것. 양측 소속사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이상화와 강남은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속속 목격됐으며, 최근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왔다고.

 

지인들과 자리를 자리며 대담한 데이트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매체는 덧붙였다.  
 

눈에 띄는 대목은 이상화와 강남이 결혼을 전제로 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는 부분이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 2018년 9월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티 인도양'편에 함께 출연했다. 또 TV조선 '한집 살림'에도

 

함께 출연해 서로의 궁합을 보는 장면이 방송되기도 했다. 당시 역술인은 두 사람의 인연이 계속 이어진다고 예측한 바 있다.

 

이상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는 벤쿠버 동계올림픽 500m, 소치 동계올림픽 500m 금메달을 비롯해 각종 국내외 스피드

 

스케이팅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한국 스피드 스케이팅의 전설이다.

2011년 그룹 엠아이비로 데뷔한 강남은 독특한 캐릭터로 각종 예능에서 활약했으며 2017년 팀 해체 후 솔로로 활동했다.

 

특히 2018년 태진아와 손잡고 트로트 앨범을 발표, 화제를 모았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연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상대는 바로 방송인 강남.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미 지난 2018년 방송에서도 두 사람은 핑크빛 기류를 풍긴 바 있다.

 

당시 방송된 TV조선 채널 예능 프로 ‘한집살림’에서는 가수 태진아가 강남과 이상화의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태진아는 이상화를 향해 ‘미래 며느리’라 불러 시청자들의 의심을 사기도 했다.
 

이어 태진아는 "강남은 여자친구 하나도 없다'고 언급하며 "사실 한 명 있었는데 1년 전에 헤어졌다"고 강남의 은밀한 사생활

 

까지 폭로하며 이상화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했다.


한편 이상화와 강남은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만남을 갖는가 하면, 단둘이 거리데이트를 즐기는 등 예쁜 만남을 이어왔다고

 

목격담이 이어졌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스포츠 SPORTS +

뉴스 +

비디오 +

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