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방탄소년단 정국' 섬유유연제부터 '스카이(SKY)캐슬' 예서 책상까지 인기

등록일 2019년01월2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정국 섬유유연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정국 섬유유연제는 이른바 그가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특정이름을 언급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

서슴없이 공개함과 동시에 이를 본팬심의 구매욕구가 뜻하지 않게 발생하고 있는 것

 

지난 20일 정국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섬유유연제 다우니 어도러블을 쓰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그의 말 한마디의 파급력은 대단했다.

특히 정국 섬유유연제 품절사태에 수많은 중고카페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국 섬유유연제를 구하거나 판다는 글들이
 
많이 게재됐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평소 자신이 쓰는 섬유유연제를 고백하면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특히 방탄소년단 정국은 공식 SNS에 다시 한 번 섬유유연제를 언급하면서 ‘완판男’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현재 온라인등 지에서는 해당제품이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지경에 왔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업체측도 때아닌 열풍에 기분좋은 미소를 짓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유명의 말한마디로 얼마나 큰 파급효과를 불러오는지 또한 우회적으로 알 수 있을 정도다.

 


 

이에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며 뜨거운 이슈로 자리매김한 ‘스카이(SKY)캐슬’ 예서 책상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현재 최고시청률 22.3%를 기록하면서 종영을 2회 앞두고 있는 ‘스카이(SKY)캐슬’에서도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이 등장한 바 있다. 극 중 김혜윤이 공부할 때 사용하는, 이른 바 ‘예서 책상’이다.  

 

‘스카이(SKY)캐슬’ 예서 책상은 ‘스터디큐브’라고 불리는 1인용 독서실 책상이다. 미닫이문과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혼자 오롯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카이(SKY)캐슬’ 예서 책상은 ‘스터디큐브’라고 불리는 1인용 독서실 책상이다. 

 

미닫이문과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혼자 오롯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수험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스카이(SKY)캐슬’ 예서 책상은 지난 22일 tvN ‘둥지탈출3’에서 조영구 신재은 부부가 아들을 위해 구입을 희망한다는

 

 의사를 밝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스카이(SKY)캐슬’ 예서 책상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이후 높은 주문량을 기록했다고 알려져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