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손예진·현빈 ”미국 마트 데이트 사진 등장,열애설 확인 중”

등록일 2019년01월2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데이트하는 사진이 등장했다

배우 현빈과 손예진 다시 한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를 두고 양측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해외 마트로 추정되는 곳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확인에 나섰다.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데이트하는 사진이 등장했다. 
 
20일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데이트하는 사진이 SNS로 올라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모자를 푹 눌러 쓰고 안경과 선글라스를
 
끼고 편안한 차림을 한 모습이었다. 

 

21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힐 것 "이라고 말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사진과 관련해 구체적인 사실 관계를 파악 후 연락드리겠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미국 동반 여행설에 휩싸이며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함께 미국을 여행 중이며 현빈이 손예진의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목격담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져나갔다.

 

그러나 양측은 즉시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밟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각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당시 손예진 소속사 관계자는 "손예진이 개인적으로 여행을 갔다.

 

그렇게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고 말했고, 현빈 소속사 관계자 역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

 

것은 맞지만 손예진과의 동반 여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1982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을 통해 호흡을 맞춘 이력이 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