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9 스타벅스 럭키백’ 선착순 판매,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

등록일 2019년01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9 스타벅스 럭키백에 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9년 기해년 럭키백 세트’를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9년 러키백은 총 1만7000세트가 준비됐으며 럭키백 전용 신상품과 에코백, 음료 쿠폰을 비롯해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9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럭키백은 1인당 1개씩 선착순 판매하며 한 세트당 가격은 6만3000원이다.

 

백화점 및 마트, 쇼핑몰 내 입점 매장, 미군 부대 매장, 시즌 매장, MD 미판매 매장 등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럭키백 전용 신상품은 기해년 복을 상징하는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텀블러 3종으로 제작해 이 중 1개를 필수로 담았다.

 

이와 함께 지난 시즌 출시한 텀블러, 워터보틀, 머그, 플레이트 등 총 7종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럭키백을 구매하면 무료 음료 쿠폰 3장을 제공한다. 1000개 세트에 한해서는 무료 음료권 4장도 추가로 포함해 최대 7장의

 

무료 음료권을 받을 수 있다. 또 모든 에코백에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풍속 용구인 복조리를 달아 함께 제공한다.

 



또 럭키백을 구매시 영수증을 보여주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3매 증정한다.

특히 럭키백의 취지에 맞게 1000개의 럭키백 안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4매가 추가로 담겨 있다.

상품 구성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어 내부 박스 개봉 시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다.

스타벅스 측은 친환경 럭키백을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 하겠다는 취지다.

 

에코백 속 기본 박스는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서 스타벅스 로고 외에는 별도 디자인 인쇄를 하지 않은 흰색 박스를 사용했다.

상품 개별 포장도 비닐 포장재 감축을 위해 기존 에어캡 대신 얇은 종이로 대체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이날 일회용 컵 없는날 이벤트로 진행한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머그나 텀블러로 음료를 즐기는 인증샷을

 

스타벅스 SNS에 올린 고객 중 총 239명에게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LED랜턴 워터보틀,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지급

 

한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사건사고 +

뉴스 +

비디오 +

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