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창설 소식 화두, 63만 3천명을 돌파

등록일 2019년01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인스타그램을 창설, 계정이 폭주하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31일로 공식 계약을 종료한 그룹 워너원에서 활동한 강다니엘이 단독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2일 강다니엘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어 "HELLO, OPEN"이라는 첫 인사와 함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격식을 갖춘 화이트 셔츠를 입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오후 8시 현재 63만 3천명을 돌파했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이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서 내려올 줄 모르며, 그의 어마어마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는 상황.

이날 강다니엘 인스타그램에 최근 자신의 근황 사진을 올려 일상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강다니엘 매력에 홀린 것은 일반인 여성들 뿐만이 아니라, 최고의 여배우도 포함돼있다.

지난해 여배우 라미란은 tvN '주말사용설명서'에 출연해 '에너제틱' 안무, 랩을 완벽 소화, 강다니엘 팬임을 증명해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모든 걸 함께하고싶은 남자다. 강다니엘은 교주같다. 사람을 빨아들이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 여배우들도 모두 인정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강다니엘이 인스타그램 창설 이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여배우까지 사로잡은 매력을 뿜어대고 있는 그의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