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사강♥론 웨딩 사진 SNS에 공개,우아+세련美 웨딩드레스 자태

등록일 2019년01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사강이 론과의 웨딩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이사강은 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방송에서 공개했으니 인스타에도 살포시 올려봄"이라며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사강은 우아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비신랑 론과 화보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이미 법적으로는 부부가 된 사이인 만큼 남다른 친밀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사강은 큰 눈과 오똑한 코, 갸름한 얼굴형이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여리여리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사강은 "고마워 멋진 사진 찍어준 내 평생친구. 친구들아 내 진짜로 결혼한데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고 아이돌 그룹 빅플로의 멤버 론은 1991년생으로 29살. 두 사람은
 
11살 차 연상연하 커플이다. 1월 27일 결혼식을 앞둔 두 사람은 이미 지난해 11월 26일 혼인 신고를 마쳤다.  
 
현재 동거 중인 이사강과 론은 프러포즈 이야기부터, 결혼계약서까지 공개하며 결혼을 앞두고 알콩달콩함을 자랑했다.  
 
이처럼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두고 남다른 부부의 사랑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입대를 앞둔 론은 자신을 기다려 주겠다고
 
말한 이사강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사강과 론은 이날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1월 결혼을 앞두고 지난해 11월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에 대해 자동차 보험 때문이라고 밝혔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