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허지웅 악성림프종,암 투병 충격,활동중단 항암 치료중

등록일 2018년12월1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방송인 허지웅이 악성림프종에 걸렸다고 전하며 세간의 안타까움이 이어지고 있다.

 

허지웅은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악성림프종에 걸렸다는 내용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당시 허지웅은 "최근 들어 무기력한 기분이 들고 온몸이 부었다"며 "이것이 악성림프종으로 인한 증상이었다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허지웅의 건강과 관련해 많은 분이 염려와 걱정을 하실 것이 우려되어 상태를 알려드린다"며

 

"허지웅이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증후를 느꼈다.

 

병원에서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허지웅은 현재 항암 치료를 시작했다.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마친 상태이며 치료에 전념할 예정. 빠른 쾌유를

 

빌어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허지웅은 최근 tvN '아모르파티'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기도 했다. 당분간 외부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다.

 


 

<다음은 허지웅의 입장 전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합니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확진까지 이르는 요 몇주 동안 생각이 많았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습니다. 마음이 편해요. 
 

지난 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라는 말을 참 좋아합니다.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 마음 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냅시다.

 

이길게요. 고맙습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