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정재용 결혼♥아이시어 선아 19세 연하 '아재쇼2'로 만난 인연

등록일 2018년11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DJ DOC 정재용(45)이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26)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선아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DJ DOC 의 정재용이 19세 나이 차를 넘어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정재용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 측은 1일 공식 자료를 통해 “DJ DOC 멤버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오후 교제 중인 여자

 

친구와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식 날짜인 12월 1일은 두 사람이 만난 지 딱 2주년 되는 날이다.

 

정재용의 여자친구는 현재 임신 9주째인 것으로 알려졌다.

 

예비신부 선아는 걸그룹 ‘아이시어’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다른 직종 프리랜서로 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재용과 아이시어 선아는 지난 2016년 성인오락채널 VIKI의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 함께 출연해 연을 맺었다.

 

함께 '아재쇼2'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정재용과 아이시어 선아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재용은 실력파 클럽 DJ로 활동하다가 1995년 DJ DOC에 합류한 뒤, 만 23년째 이하늘 김창열과 가요계 레전드 그룹

 

DJ DOC 멤버로 활동 중이다. 정재용의 결혼으로 DJ DOC 멤버들은 이제 모두 유부남이 되게 됐다. 

정재용은 조용하지만 빼어난 입담 속에 2000년 중후반 Mnet '재용이의 순결한 19' MC로도 인기를 모았다.

 

2008년에는 MBC '그분이 오신다'에 출연, 그해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 시트콤 부문 신인상을 받기도 했다.   
 

타임포스트 www.timepost.co.kr

 

 

연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