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 출시

등록일 2017년12월0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17년 12월 01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으로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빌리프가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을 출시했다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은 건조해지고 메마르기 쉬운 입술에 영양감과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시어버터 성분과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과 윤기를 전달한다. 

‘보습 폭탄 립밤’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베이직, 핑크, 코랄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자연스러운 입술 본연의 색에 은은한 윤기를 더하는 베이직 컬러, 입술에 생기를 더해줄 산호빛의 코랄 컬러, 수줍은 소녀 같은 느낌을 전달하는 핑크 컬러까지 스코틀랜드 허브 정원에 피어있는 꽃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아 빌리프만의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입술에 감도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바닐라 향으로 은은하게 전달되어 기분까지 촉촉하게 감싸준다. 

빌리프는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을 잠들기 전에 바르고 자거나, 아침 메이크업 전에 미리 발라두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 바탕을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사용팁을 전하며 다가오는 연말, 주변의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언론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6924-6196 

사건사고 +

뉴스 +

비디오 +

스포츠 +